본문 바로가기
가차없는 리뷰

입문용 인센스 스틱! 드래곤 블러드(Dragon Blood)

by 욱파이어니어 2021. 3.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향을 한번 피워보려고 도예 클래스에서 인센스 스틱 홀더를 만들게 됐습니다.

그래서 이제 인센스 스틱만 사러 더현대 서울에 있는 나이스 웨더를 찾아갔습니다.

 

나이스 웨더에 가보니 정말 많은 향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뭘 사야할지 몰라 엄청 고민했어요ㅜ

고민중...

무튼 그렇게 고민을 하고 있는데 나이스 웨더 직원분이 제가 위 사진에서 집은 드래건 블러드를 추천해주셨어요

막 이건 내놓자마자 바로 팔리는 제품이라면서 이게 Top 3 안에는 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드래건 블러드!!

향은 뭐랄까 약간 절에서 나는 향냄새 + 장미? 향이었어요!!

저는 절에서 나는 향 냄새를 좋아해서 저에게는 되게 잘 맞았어요!!

진짜 입문용으로는 딱인 것 같습니다!! 

 

제가 만든 인센스 스틱 홀더입니다.

제가 만든 인센스 스틱 홀더에 꽂으니 되게 뿌듯하더라고요ㅋㅋㅋㅋ

하지만 크기가 맞지 않아 다 태운 향 가루가 바닥에 조금 떨어지네요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엔 밑에 그릇을 좀 더 넓게 만들어 봐야겠어요!!

 

무튼 다음번엔 다른 향을 한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본인도 인센스 스틱 홀더를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은 

제가 쓴 글 한번 봐주세요!!

wpioneer.tistory.com/17?category=1006005

 

[체험 데이트]마블링 접시 & 수저만들기 체험 데이트 (feat. 프립)

언젠가는 도예 체험을 하러 가야지 가야지 하는 생각을 늘 가지고는 있었다 왜냐하면 나는 여자 친구와 무언가를 체험하고 보러 가고 이런 데이트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에 프립을

wpione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