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차없는 리뷰

[용둔 막국수] 막국수 맛집!! 대기시간 확인해보고 가세요!!

by 욱파이어니어 2021. 4.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횡성에 있는 막국수 맛집 용둔 막국수 집을 다녀왔습니다!!!

 

 

오늘 날도 좋았고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저희 어머님께서 횡성에 막국수 먹으러 가자고 하셔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링크 올려둘테니 확인해보세요!!

 

 

 

저희도 위치를 정확히 몰라서 네비를 찍고 갔어요!!

근데 그 근처에 가자마자 저희는 제대로 도착했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ㅋㅋㅋㅋ

왜냐면 차들이 멀리서부터 주차를 해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내려서 직접 가보시면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대기 순번에 이름을 적어놨어요!!

 

대기 순번이 좀 밑에 있어서 오래 걸릴 거 같아 걱정을 많이 했는데 

 

국수라서 그런지 저희 차례가 금방 금방 왔어요!!!

한 10분? 정도 기다리니깐 저희 차례가 오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좋았습니다!!

 

음식 기다리는 걸 못하시는 분들도 10분? 정도만 기다리시면 되니 걱정 많이 안 하시고 오셔도 될 거 같아요!!

 

제목에 제가 대기시간 확인해보시라고 했으니 제가 중요 표시로 대기시간을 적어 놓을게요!!

 

 

대기시간 대략 10분!!

 

 

기다리고 나서 저희 차례가 와서 바로 안으로 입성했습니다!! 

 

 

 

 

식당이 외관과는 다르게 생각보다 안에는 되게 넓더라고요ㅋㅋㅋㅋ그래서 조금 놀랐어요

 

저희는 물막 구수 3개 메밀전 하나 감자전하나 시켰어요.

 

 

저는 이중 감자전이 제일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감자전이 진짜 쫄깃한 게 너무 맛있었고 간장도 뭔가 다른 데보다는 색다른 게 맛있었어요ㅋㅋ

 

 

 

용둔 막국수 드시러 오시는 분들은 꼭!! 감자전을 드시기 바랍니다!!!

다른 블로그에서도 감자전을 꼭 드시라고 하시더라고요.

 

감자전을 먹다 보니 이제 메밀전과 물막국수가 나왔는데 이 둘은 제가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ㅜㅜ 그래서 다 먹고 난 후의 사진이라도 제가 남겨놨습니다ㅜㅜ

 

 

 

저는 원래 물막국수가 나오면 아무런 양념 처리를 하지 않은 채 국수를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그냥 먹으니 좀 싱겁더라고요 그래서 식당 안에 '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에 써져있는 대로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여기 오시는 분들은 해당 레시피 참고하셔서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무튼 이렇게 다녀왔는데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는 요즘 한 번쯤 다녀오셔서 시원한 여름 준비하시면 될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