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차없는 리뷰

[원주 시즈온] 원주 혁신도시 인스타 감성 카페

by 욱파이어니어 2021.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카페는 원주 혁신도시에 있는 시즈온 카페입니다!!!

 

위치는 아래 링크에 걸어둘게요!!

 

저는 시즈온 카페에 대해서 잘 모르고 친구가 여기 카페 이쁘다고 해서 왔는데 입구서부터 솔직히 이뻤습니다!!

 

뭔가 사진찍을수 있는 포토존? 같은 곳도 많더라구요

뭔가 인스타 감성이 뿜뿜하는 카페인거 같더라구요

 

맨 위에 저 포토존을 지나고 들어오면 카페 안의 모습은 일단 넓고 따뜻하고 밝은 느낌이 되게 강했어요!!

 

주황색 느낌의 가구와 원목 가구들이 많아서 더 그런 느낌을 준거 같아요!!!

일단 둘러보기 이전에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카페 내부를 좀 자세히 봤는데요

 

카페에 공방 같은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물어보니 카페도 하면서 가죽 공방도 같이 운영하신다고 하셨어요!!

 

가죽 공방에서 만드신 물건을 판매하시기도 하고 시에서 운영하는 전시회 같은것도 홍보하시더라구요!!

 

가죽 공방과 관련하여서 궁금하신점이 있으신 분은 

인스타그램 : cafe_seizeon 검색하셔서 문의 주시면 될거같아요!!

 

 

아무레도 사장님께서 시와 같이 전시회 같은것도 하시나봐요(제 추측일뿐 입니다)

 

 

이렇게 안을 다 구경하고 같이 카페 온 친구들과 사진 한번 찍었습니다!!

 

 

저 거울에서 사진 찍는 곳이 제가 봤을땐 제2의 포토존인것 같았어요!!

뭔가 카페 자체가 밝은 분위기의 카페라 그런지 사진빨이 진짜 잘 받는거 같아요!!

 

사진을 찍고 나니 커피가 왔네요!!

커피맛은 뭐 그냥 그런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맘에 드는 카페네요!!

 

 

원주 혁신도시에서 뭔가 인스타 감성의 사진을 하나 건지고 싶다하면 여기 카페 시즈온을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