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차없는 리뷰

원주 카페 에프 / 커피 맛 좋고 넓은 카페

by 욱파이어니어 2021. 4.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늘 공부하던 집 근처 카페에서 벗어나서 원주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아 왔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올려두겠습니다!!

 

 

여기 근처에 차량 주차할곳이 많아서 주차 문제로 골치아프지는 않을거 같아서 또 좋을것 같아요!!

 

이제 차를 주차하고 오시면 카페 문앞에 카페 영업시간과 인스타그램 정보가 있더라구요!!

 

오시려는 분들은 아래 사진 참고하셔서 오시면 될것 같아요!!

 

 

들어오시자 마자 아 여기 분위기 괜찮네 라는 느낌을 확 받으실 겁니다!!

 

 

안에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고 제가 제일 맘에 드는것은 벽 색깔이였어요!! 뭔가 파란색이 고급져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앉아 있을수 있는 공간도 많고 옆에 긴 탁자도 있는데 친구들과 같이 얘기하거나 과제하러 오기 좋은곳인거

같아요!

 

 

카페 메뉴는 아래 사진에 있는데요 여기의 특별한? 점은 케익 사진을 찍어서 올려주셨더라구요

케익이 어떤 케익인지 사진으로 알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이 카페에서 맘에 들었던것은 원두를 저희가 고를수 있다는 점이 좀 특이 했어요

 

카페 가서 아메리카노 시키면 그냥 먹기만 했는데 여기서는 카페 원두를 내가 원하는 원두를 골라서 마실수 있다는 점이

좀 특별했어요

 

 

커피 원두는 위에 저렇게 두개 있었는데 왼쪽 거는 좀 쓰긴 하지만 커피향이 강하고

오른쪽 거는 산미가 있지만 부드럽다고 하셨어요!!

 

저는 왼쪽거인 올드독? 을 주문했어요!!

 

여기어 왼쪽 하단에 있는게 제가 시킨 올드독이였는데 커피맛은 잘은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스타벅스 커피보다

맛은 있었어요!!(전 스타벅스 커피가 맛있는줄 모르겠더라구요..ㅎㅎ)

 

무튼 원주에서 분위기 있는곳에서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한번 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