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원주 사진정원] 포토 스팟 확인해보고 가세요!!

by 욱파이어니어 2021. 4.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여자 친구와 다녀온 곳은 원주에 있는 사진 정원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정확한 위치는 아래에 링크로 올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네비로 치고 가시다 보면 어딘지 헷갈릴때가 있는게 사진정원 카페는 그럴일이 없습니다 

왜냐면 아래와 같이

 

 

 

 

간판도 있고 카페 주변도 정말 이쁘기 때문에 아주 단번에 여기가 사진정원이구나 하면서 알아차리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원 입구가 저렇게 이쁘게 되어 있다고 해서 무턱대고 들어가시면 안 됩니다. 왜냐면 안에서

음료와 입장료를 계산 해야하거든요

 

 

 

 

옆에 보이시는 곳으로 들어가셔서 음료와 입장료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 카페 안내문? 같은 게 써져 있었습니다!!

 

 

 

 

위 사진 참고하셔서 카페를 찾아가시면 될 것 같아요!!

 

 

 

무튼 그렇게 해서 입장한 카페!!

 

 

 

 

실내도 잠깐 보인 실외만큼 너무 이뻤어요ㅜㅜ

그리고 안에 스튜디오처럼 만든 포토 스팟이 있었어요

 

 

 

 

메뉴에서 음료는 웬만한 카페랑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여긴 다른 카페와 다르게 캠핑식으로 라면 같은 것들도 팔더라고요

이게 뭔가 해서 여쭤보니 야외테이블에는 난로 같은 것들이 있어서

난로에서 라면이나 음식을 해 먹을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위 메뉴를 보고 추울 때 와도 뭔가 낭만이 있을 것 같았어요

 

 

하지만 저희는 일단 디저트 타임을 즐기기 위해서 온 것이니 딸기 라테 두 잔과 아메리카노 그리고 티라미슈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사진 너무 이쁘죠 그 이유는 바로 dslr입니다. dslr은 정말 막 찍어도 이쁘죠ㅋㅋㅋㅋㅋ



무튼 이제 어느 정도 디저트 타임을 즐기고 본격적으로 시작한 포토타임



일단 제가 느낀 최고의 포토스팟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 해바라기 꽃

 

 

 

 

저는 이렇게 찍었지만 저 안에 길이 나있어서 길대로 쪼그려 앉아서 찍어도 엄청 이쁘게 나올 거 같더라고요





2. 겁나 큰 의자

 

 

 

여기는 사진에서 작게 보이듯이 사다리가 있어서 안전하게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3. 실내 스튜디오관

 

 

 

 

여긴 진짜 뭔가 사진관 같았어요ㅋㅋㅋㅋㅋ안에 소품들도 많고 좋더라고요


4. 실내 정원

 

 

 

 

여기 안에는 이쁜 야자수들과 꽃들이 있어서 여기도 진짜 이뻤어요!!

안에 테이블도 있어서 여기서도 커피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지만 자리가 꽉 차서 저희는 가지 못했어요ㅜㅜ



5. 라벤더 길

 

 

 

 

진짜 색깔만 봐도 너무 힐링이더라고요ㅜㅜ

여기도 정말 이뻤어요ㅜㅜ



이렇게 5곳을 제외하고도 정말 많은데 이 모든 것을 담기엔 블로그 글이 너무 길어지고 지루해질 것 같아

5곳만 선정했습니다



정말 요즘 같은 봄 날씨에 오기는 너무 좋은 곳 같아요

그리고 여기 오시면 최소 인생 샷 5컷은 건질수 있답니다.



모두 방문하셔서 인생샷 찍고 힐링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