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서울숲 맛집] 카페 어니언 / 헤메지 말고 이쁜 자리 찾아가요!!(feat. 홍석천)

by 욱파이어니어 2021.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여자친구랑 서울 숲 구경하고 나니 출출해져서 근처에 있는 어니언이라는 카페를 갔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링크로 올려둘테니 확인해보고 찾아가시면 될거 같아요.

 

 

서울숲과 카페 어니언은 그렇게 멀지는 않은데 걷기엔 좀 거리가 있어요.

그래서 저와 제 여자친구는 전동킥보드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전동 킥보드를 타면 한 4분? 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4분정도 달려서 도착한 카페 어니언!!

 

안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곳은 카운터와 빵 진열대 입니다.

 

 

저는 빵순이는 아니지만 빵순이이신 분들은 가시면 엄청 좋아하실서 같아여.

 

진짜 엄청 많은 종류의 빵이 있거든요.

 

저와 제여자친구는 딸기 페스츄리 같으거랑 커피맛나는 빵을 먹었습니다.

빵은 제 개인적으로 딸기 페스추리가 진짜 맛있었어요ㅜㅜ!!

(이름은 모르지만 사진보고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같은거 고르시면 될거같아여)

 

음료로는 패션후르츠티랑 어니언 아인슈페너 먹었어요.

 

 

음료를 들고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어딜 앉을지 고민 엄청 했는데 날이 좀 더워서 시원한 실내로 들어갔어요.

 

근데 진짜 안에 안이쁜곳이 엄청 많아서 고민 너무 많이 했어요.

 

여기에 앉을수 있는곳이 크게 3곳? 정도 되는데

 

 

첫번째는 실내

 

 

 

두번째는 옥상

 

세번째는 정원같은곳

 

 

 

 

저는 개인적으로 정원쪽이 훨씬 이쁘고 사진찍으면 잘 나오는거 같아여.

 

뭔가 개방적인 느낌??

 

 

사실 이쁘기로는 옥상이 제일 좋긴한대

옥상은 테이블도 그렇고 뭔가 좀 지저분해 보여서 앉기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정원쪽이 제일 나은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여자친구와 이미 거길 간적이 있기때문에 이번엔 실내에서 먹었답니다.

 

실내에서 먹다보니 갑자기 카메라를 든 여러사람들이 들어오시더니 

 

연예인 홍석천씨가 왔어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생각외로 홍석천 형님이 진짜 멋있으시더라구요ㅜㅜ

 

제가 나가면서 다먹은 컵 돌려줄때 무슨 촬영인지 물어보니 전참시 촬영중이였다고 하네요!!

 

전참시 방송나가시는거 자세히 확인해보시면 제가 보일수도 있어요 왜냐면 제가 카메라 뒤에서 춤췄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올지 안나올지는 모르지만....

 

무튼 이렇게 연예인도 방문하는 카페 어니언 방문 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