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차없는 리뷰

[원주 부엉이 카페] 야외 테라스가 이쁜 카페 / 테라스 사진보고 방문하세요!!

by 욱파이어니어 2021. 4.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원주 카페는 부엉이 커피라는 카페입니다!!

 

 

위치는 아래 링크에 걸어둘게요!!

 

 

위치가 서곡에 있어서 차로 조금 가야지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가까워서 놀랬어요!!

 

저희 집에서 차를 타고 한 9분? 정도를 달리니 도착했습니다!!

 

 

도착하고 나서 맘에 들었던 부분은 넉넉한 주차 공간이었어요!!

사실 들어가자마자 주차공간이 부족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주차공간이 좀 있더라고요ㅋㅋㅋ 그래서 좋았습니다!!

 

차에서 내리고 카페의 외관을 보니 2층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2층으로 바로 가려고 했지만 2층은 주문을 받을 수 없어

1층 카운터에서 주문을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주문을 하러 이제 1층을 들어가게 되었는데 인테리어를 깔끔하고 세련되게 잘해놓으셨더라고요

 

 

푹신푹신해 보이는 소파도 있었고 테이블 자리엔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어서 공부하기에도 적합한 거 같았어요!

 

1층에서 공부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야외 테라스가 있는 2층으로 가고 싶어 1층에 자리를 잡지 않고 바로 카운터로

갔습니다!!

 

카운터 쪽에는 음료도 팔지만은 그 앞에 빵도 팔더라고요!!

 

 

저는 점심을 먹고 와서 별 생각이 없었지만 좀 배고플 시간대에 왔으면 빵이 좀 맛있어 보여서 하나쯤은 골랐을 거

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메뉴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는데 주문하면서 보니 음료뿐만 아니라 브런치 메뉴도 제공하더라고요

브런치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부엉이 커피 오셔서 브런치를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무튼 그렇게 주문을 하고 아메리카노를 받아 들고 저는 2층으로 향했습니다.

 

 

 

 

2층은 1층처럼 인테리어가 이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자리도 넓고 더 좋았던 건 1층보다 뭔가 한적해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제일 맘에 들었던 건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밖에 나가서 풍경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같이 좋은 날씨에 좋은 풍경을 바라보니 뭔가 힐링이더라고요

 

 

무튼 오늘은 괜찮은 경치의 부엉이 카페를 다녀왔는데 여러분들도 점심 먹고 차 한잔 하러 부엉이 카페 한번 다녀오세요!!!

 

 

반응형